여름이 지나고 가을에 접어들었음을 알리는 입추가 지났다.
가을에 가장 고민이 되는 피부 고민은 수분일 터.
가을에 꼭 필요한 뷰티템과 일부 메이크업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아리따움 “8월 빅세일”이 8월 20일까지 진행되며, 멤버십 등급에 관계없이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피부에 수분을 집중 공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시트팩과 미스트 전 품목이 50% 할인될 뿐 아니라 한율 ‘어린쑥 라인’ 일부 품목과 ‘붉은 팥 라인’ 등도 반값에 판매된다.
또한 색조 제품에도 할인이 적용된다. 아리따움의 ‘원더 스테이 스틱 틴트’, ‘젤리바’, ‘립커버 컬러틴트’, ‘아이돌 라인’, ‘풀커버 라인’과 마몽드 메이크업 아이템 ‘하이라이트 립 틴트’, ‘크리미 틴트 컬러 밤’도 50% 할인의 혜택을 제공한다.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아이템은 최대 40% 가격에 판매되며, 아리따움 내 스킨케어는 전 품목이 30%까지 할인된다. 또한, 아리따움과 해피바스의 ‘선스틱’과 려, 미쟝센, 일리, 해피바스 등의 ‘헤어&바디’ 제품들도 50% 할인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메이크업 제품은 20%, 바이탈뷰티 전 품목과 미용기기‧소도구은 30% 할인혜택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수입 향수와 기타 방향 제품이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니 그동안 구매를 망설였다면 20일까지 아리따움을 방문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