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요하이가 워너원 멤버들과 역대급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월 1일까지 약 2개월간 요하이 홈페이지에서 워너원의 <요하이 유산균 댄스> 영상을 보고 공유하면 워너원x요하이 텀블러부터 사인 CD와 폴라로이드 사진 세트까지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워너원의 <요하이 유산균 댄스> 영상의 롯데제과 유투브 기준 누적 조회 수가 1만씩 올라갈 때마다 멤버별의 댄스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될 예정인데, 11인의 숨겨진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국민서포터즈 모집도 진행한다. 10월 1일까지 워너원의 요하이 국민서포터즈 응원 영상 재생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 중 매주 1,000명이 서포터즈로 발표되며, 그중 우수 서포터즈 50명에게는 스페셜 리워드를 증정한다. 스페셜 리워드에는 롯데백화점 상품권 10만 원권이 포함되어있다.
한편 <요하이 댄스>영상은 ‘요하이의 살아있는 유산균’을 춤으로 표현하라는 다소 어려운 주제를 워너원 멤버들이 각자의 개성으로 풀어낸 것을 담고 있는데, 공개 7일 만에 100만 명에게 도달하고 4천 회 이상 공유가 되어 화제를 모았다.
요하이 유산균 댄스 영상 공유 이벤트와 국민서포터즈 모집에 대한 상세 내용은 요하이 이벤트 페이지(https://www.yohi.kr:444/dance.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