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이슈

14명의 ‘마블 캐릭터’ 성대모사하며 ‘싱크로율 100%’ 뽐낸 유튜버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개봉 20여일을 넘긴 현재에도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며 놀라운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ADVERTISEMENT

마블

다채로운 세계관과 화려한 볼거리, 매력적인 캐릭터로 수많은 팬을 양산한 어벤져스3에 이어 ‘데드풀2’가 개봉하며 마블 영화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단순히 영화 속 캐릭터와 배우뿐만 아니라 영화와 관련한 모든 것들이 화제 몰이를 하고 있다.

ADVERTISEMENT

이 와중에 한 유튜버가 마블 캐릭터들을 완벽하게 성대모사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YouTube ‘Black Gryph0n’

지난 11일(현지 시간) 유튜버 ‘블랙그리폰(Black Gryph0n)’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14명의 마블캐릭터를 성대모사한 영상을 게재했다.

ADVERTISEMENT

2분 40초의 영상 속에는 토르,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닥터스트레인지, 헐크 등 총 14명의 목소리를 따라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그는 저음의 타노스부터 미성의 스파이더맨까지 각 캐릭터들의 특징을 섬세하게 캐치하며 성대모사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ADVERTISEMENT
YouTube ‘Black Gryph0n’

목소리의 특징, 억양, 피치, 버릇을 비롯해 영화 속 캐릭터들의 대사를 똑같이 따라 하면서 각 캐릭터들과 100%의 싱크로율을 보였다.

ADVERTISEMENT

팔색조 목소리로 소름 돋는 싱크로율을 자랑한 유튜버의 성대모사는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