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개봉이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마블에서 새로운 정보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영화 매거진 엔터테인먼트 위클리는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스페셜 독점 커버 사진 15장을 발표하게 됐다.
커버 사진의 타이틀은 22명의 히어로, 6개의 인피니티 스톤, 1명의 매드 타이탄이 자리하고 있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토르, 헐크, 닥터 스트레인지, 스파이더맨, 앤트맨, 블랙팬서 등 큰 인기를 끈 마블 히어로들이 대거 출연해 활약할 예정이라고 한다.
22명의 히어로는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토르, 헐크, 블랙위도우, 닥터 스트레인지, 비전, 스칼렛 위치, 윈터솔져, 아이언 스파이더맨, 팔콘, 워머신, 스타로드, 가모라, 드랙스, 로켓, 맨티스, 그루트, 호크아이, 앤트맨, 블랙팬서, 슈리 등이 될 것이다.
특히 커버 사진 속 아이언맨, 스파이더맨이 새로운 슈트를 입고 등장해 영화 속 그들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했다.
영화 ‘어벤져스: 인피티니 워’는 ‘어벤져스’ 멤버들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이 힘을 합쳐 ‘인피니티 스톤’을 차지하려는 최강의 빌런 타노스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리게 됐다.
어벤져스와 가오갤 멤버들이 타노스에 대항해 어떤 대결을 펼치게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여기에 타노스와의 전투에서 몇몇 주요 히어로가 죽을 것이라는 예고도 나와 팬들의 궁금증은 더욱 증폭되고 있는 상태다.
타노스라는 위기에 용감하게 맞서는 히어로들의 활약은 오는 4월 27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