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예고편에 가수 비가 출연하면서 화제가 됐다.
15일 유튜브 채널 ‘놀면 뭐하니?’에서 비와 유재석이 만난 예고편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 유재석은 비에게 “하루에 몇 깡 하시냐”고 물었다. 이에 비는 “아침 먹고 깡, 점심 먹고 깡, 저녁 먹고 깡한다. 1일 3깡은 해야지”라며 일명 ‘깡부심’을 부려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깡’은 가수 비가 2017년 12월 발표한 노래지만 발매한 당시 유치한 가사와 안무 등으로 네티즌들의 혹평을 받았다. 하지만 최근 유튜브를 통해 다시 인기를 얻고 있으며 하루에 한번씩 ‘깡’ 영상을 감상하고 춤을 따라한다는 ‘1일1깡’이란 말도 생겨났다.
이어 유재석은 ‘깡’ 영상에 대해 ‘꾸러기 표정 금지, 입술 깨물기 금지, 박수 치며 리듬 타기 금지’라며 네티즌들이 지적한 부분들을 나열했고, 이에 비는 비장한 표정으로 “절대 포기 못해요”라고 말하며 유쾌하게 받아쳤다.
비는 ‘깡’에 대한 네티즌들의 좋지 않은 반응에도 여유롭게 받아치며 롱런하는 스타의 모습을 보여줬다. 예고편 공개 영상에서 네티즌들은 ‘기분 나쁠 수도 있는데 유머있게 받아치네, 대인배다”, “부끄러워하지 않는 모습이 멋있다”, “이번에 시청률 대박나겠다”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