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지금도 예쁜 미모의 소유자지만, 의외로(?) 성형 전이 더 예뻤던 스타들도 있다.
데뷔 초 혹은 성형 전 이들의 모습은 청초하고 순수한 모습이 돋보여 오히려 더 맑고 예쁜 매력을 풍긴다.
현재도 물론 예쁜 미모를 자랑하지만, 성형 전후의 모습이 꽤 달라 성형 전의 모습이 더 매력적이라는 누리꾼들도 많다.
팬들 사이에서 ‘성형 전’이 더 예쁘다고 소문난 연예인들을 알아 보자.
#1. 모모랜드 주이
‘트로피카나’ 광고로 일약 인기 스타가 된 걸그룹 모모랜드의 주이는 지난 27일 방송된 MBC ‘라디오 스타’에서 코 성형을 했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그런데 더 화제가 된 것은 성형 전의 청초하고 단아한 모습이다.
주이는 “귀 연골까지 빼서 콧대를 높였는데 티가 나지 않아 속상하다. 데뷔 전이 더 예쁜 연예인이라는 말을 듣는다”고 밝히기도 했다.
그러나 주이의 특유의 톡톡 터지는 상큼한 매력으로 이 날 방송에서 매력을 발견했다는 좋은 반응을 얻었다.
#2. 박봄
데뷔 전부터 유명했던 연예인 중 한 명이다.point 101 |
특히 2NE1전으로 데뷔하기 전 이효리와 함께 한 광고에서 더욱 돋보였다.point 32 | 1
박봄은 데뷔 초 청순하고 깨끗한 이미지로 인기를 끌었다.
한편 현재 2NE1은 해체 후 각자 개인 활동을 하고 있다.
#3. 이다해
안정적인 연기와 세련된 외모로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다해.point 112 | 1
과거엔 조금 더 귀여운 느낌이었다면 현재는 좀 더 정제되고 세련미가 돋보이는 느낌이다.
여전히 여신 미모를 뽐내고 있지만 일부 팬들은 예전의 청순한 외모가 그립다는 반응도 있다.
#4. 홍수아
홍수아는 과거 매력 넘치고 개성 강한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point 171 | 1
그런데 최근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으로 등장해 동료 연예인까지 홍수아가 누구인지 못 알아봤을 정도였다.
그는 MBC ‘라디오 스타’에서 “한국에서 작품이 없어 배역을 확장시키고 싶은 마음에 성형을 했다”고 솔직히 밝히기도 했다. 현재는 중국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하지만 일부 팬들은 쌍커풀이 없던 예전 홍수아의 얼굴을 그리워하기도 한다.
#5. 임은경
과거 ‘신비주의’ 콘셉트로 남심은 물론 여심까지 사로잡으며 단숨에 톱스타 반열에 올랐던 임은경.
날아오는 토마토를 맞는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여 대중의 관심과 인기를 잡았다.
하지만 최근 다시 활동을 시작한 임은경의 모습을 본 많은 누리꾼들은 “예전 얼굴이 그립다”는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