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연예

살빼고 ‘리즈갱신’한 여자 아이돌 5명


온라인 커뮤니티

여자 아이돌들은 늘 ‘다이어트’를 해야하는 부담감을 가지고 있다.

화면 속의 모습이 더 예뻐 보이기 위해, 부어보이지 않기 위해 다이어트는 필수인 것이다.

ADVERTISEMENT

물론, 다이어트 전의 통통한 볼살과 귀여운 몸매도 사랑스럽지만, 귀여운 컨셉만 소화할 순 없기에 다양한 컨셉을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서는 다이어트가 절실한 것이다.

실제로 많은 여자 아이돌들이 다이어트를 하였고, 다이어트에 성공한 이후 더 뛰어난 미모로 많은 사랑을 받게된 여자 아이돌들이 있다.

ADVERTISEMENT

이에 살빼고 ‘리즈갱신’한 여자 아이돌 5명을 소개한다.

 

1. 레드벨벳 ‘조이’

Twitter ‘WNCJOY’

레드벨벳 ‘조이’는 데뷔 초 귀여운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ADVERTISEMENT

통통한 볼살과 빼빼 마르지 않은 몸매로, 귀여운 역할을 담당했던 레드벨벳 ‘조이’는 최근 몰라보게 슬림해진 몸매를 과시하며, 색다른 느낌을 선보이고 있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조이는 최근 레드벨벳에서 성숙미와 섹시미를 담당하게 되는 등 새로운 모습으로 더욱 사랑을 받고 있다.

ADVERTISEMENT

 

2. 트와이스 ‘지효’

Twitter ‘pjihyojip’

 

ADVERTISEMENT

트와이스 ‘지효’는 데뷔 초 통통한 체구와 사슴같은 눈망울로 뭇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그런 트와이스 ‘지효’는 신곡을 발표하고 나올때 마다 눈에 띄게 날씬해졌다.

최근 ‘하트 셰이커’로 돌아온 트와이스에서 가장 돋보이는 멤버 역시 ‘지효’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슬림해진 그녀의 미모는 빛나고 있다.

ADVERTISEMENT

 

3.구구단 ‘강미나’

젤리피쉬

지난해 뜨거운 인기를 누리던 프로그램 ‘프로듀스101’에서 돋보이던 소녀는 ‘강미나’였다.

ADVERTISEMENT

다른 마른 연습생들과는 달리 먹는 것을 좋아하고, 눈웃음을 치던 소녀 ‘강미나’의 모습은 아직도 기억에 남는다.

그러나 ‘강미나’는 아이오아이로 데뷔를 하고 그 후 구구단으로 활동하면서도 꾸준히 다이어트를 했다.

ADVERTISEMENT

그렇게 꾸준히 다이어트를 하여 13kg 감량에 성공한 ‘강미나’는 ‘프로듀스101’시절 귀여운 소녀의 이미지를 탈피하고 여신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4. AOA ‘설현’

ADVERTISEMENT
스프라이트

AOA ‘설현’은 SK텔레콤 광고에서 눈부신 뒤태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AOA ‘설현’도 과거 통통했던 시절이 있었고, 먹는 것을 워낙 좋아하여 다이어트에 대한 스트레스가 심했다고 한다.

ADVERTISEMENT

심지어 아이돌을 그만둘까 고민을 하기도 했을 정도로 다이어트를 힘들어 했지만, 지금은 모든 고난을 이겨내고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5. 에이핑크 ‘정은지’

Instagram ‘artist_eunji’

에이핑크 ‘정은지’는 특유의 털털함과 사투리로 귀여움을 독차지하는 멤버이다.

ADVERTISEMENT

퓨어 청순가 에이핑크의 컨셉이기 때문에 데뷔 전 62kg에 육박했던 정은지의 몸무게는 가당치않았다.

이에 정은지는 식단 조절과 운동을 병행하여 열심히 다이어트를 했고, 지금은 청순 가련한 몸매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