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 덜 된거 아님..’ 중국에서 인스타 감성카페 시전했지만 쥐뿔도 없는 화장실 수준(+현장사진)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오고 있는 글이 누리꾼 사이에서 공감을 얻으면서 많은 관심을 보였다.
작성자 A씨는 “인스타 감성 카페에도 예외없는 중국 화장실” 라는 제목의 글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A씨는 앞서 어이없는 심정을 비추면서 글을 쓰기 시작했다.
A씨는 “밥먹었음 당연지사 카페행이죠…” 라 전했다.
다음은 해당 글의 원문이다.
출처:
항저우는 중국 저장성(浙江省)의 성도이고, 상하이에서 남서쪽으로 약 180km 정도 떨어져 있으며, 상하이와 고속철도로 연결되어 있다.
상하이훙차오역(上海虹桥火车站)에서 항저우역(杭州站) 혹은 항저우둥역(杭州东站)까지 고속철(高铁)로는 1시간 정도 소요되며 하루 약 80여편 이상의 많은 고속철과 2시간 이상 소요되는 일반 기차가 운영되고 있다.
인구는 2016년 기준 918만 명이라고는 하나, 시 외곽지역 인구를 포함한 인구이고 시가지 인구로만 약 800여만으로 추정하고 있다.
중국에서 가장 아름답고 살기 좋은 도시 중 하나로 알려져 있으며 하늘에는 천당이 있으며 땅에는 항저우와 쑤저우가 있다(上有天堂 下有蘇杭: 상유천당 하유소항)라는 속담이 있을 정도다.
중국에서 관광지로도 명성이 높으며 도시 중심에 위치한 ‘서호(西湖)’는 유네스코 지정한 세계 유산으로 1년 내내 많은 방문객이 찾아온다.
[저작권자 NEWSNACK/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