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의 선망의 대상을 우리는 ‘아이돌’ 이라고 부른다.
춤, 노래, 예능, 비주얼 뭐 하나 빠지는 것 없이 다 완벽하고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그들은 많은 이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는다.
그런데 이 중에서도 장수그룹으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돌 그룹이 몇개 있다.
바로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신화 등 이다.
하지만 이 아이돌들도 결국은 사람이고 화를 내기도 하고 다투기도 한다.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에는 탑 아이돌 그룹중 ‘슈퍼주니어’의 싸움이 올라왔다.
슈퍼주니어가 엄청 싸우고 난 뒤에 무대에 오르고 심지어는 1위 수상까지 했는데 그때 서로 감정이 너무 안좋아서 수상소감과 앵콜 무대가 난장판 이었다고 한다.
그들이 싸운 이유는 13명의 멤버들이 각기 다른 이유로 오해가 쌓여 싸웠는데 타이밍도 오해도 너무 절묘하고 웃겨 타 팬들 사이에서도 큰 화제가 되었다.
우선 이 영상은 슈퍼주니어가 싸운 당일날 무대와 수상소감 앵콜 영상이다.
그리고 이 영상은 강심장에 나와 규현의 입장에서 싸움의 전말을 설명한 내용이다.
이 영상은 규현의 입장과 은혁의 입장이 들어있는 영상이다.
이 영상은 리더였던 이특의 입장이 담긴 영상이다.
다음 영상은 이특의 입장과 신동의 입장이 들어있는 영상이다.
마지막 영상은 신동의 입장과 그들이 화해하게 된 이야기가 들어있는 영상이다.
이 영상들을 요약한 사람이 베스트 댓글이 되었는데 요약 내용은 이러했다.
이렇듯 멤버가 많으니 오해가 쌓이고 재밌는 에피소드가 많이 있다.
이걸 본 누리꾼들은 “이때 슈주해체설 나올 정도로 팬들끼리는 심각한 사건이었음”, “지금 보니깐 겁나 웃긴다”, “이렇게 사건 일어나는 것도 신기함”, “매니저가 재밌어서 촬영했다는데 그게 신의 한 수 인듯” 이라는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