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은 대중들의 시선을 의식해 연애에도 자유롭지 않다.
그 중 몇몇 스타들은 당당하게 공개연애를 하면서 달달한 모습들을 보여 준다.
특히 공개연애 이후 꾸준히 장기연애 중인 스타 커플들이 있다.
오랜 연애에도 불구하고 넘치는 애정으로 꾸준한 사랑을 보여주는 스타 커플들을 만나보자.
1.수영 ♥️ 정경호
소녀시대 수영, 배우 정경호는 공개연애 이후 8년째 사랑을 이어오고 있다.
오랜 연애에도 불구하고 최근까지 서로 촬영 현장에 밥차를 보내주는 등 서로 관계에 문제가 없다는 것을 입증했다.
항상 꾸준한 연애를 보여주며 이들은 많은 팬들로 부터 응원을 받고 있다.
2. 이하늬 ♥️ 윤계상
배우 이하늬, 윤계상 커플은 지난 2013년 공개 연애를 시작으로 7년째 예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작년 둘 사이의 결별설이 불거지는 해프닝이 있기도 했지만, SNS에 꾸준히 데이트 사진을 올리며 루머를 진화 하기도 했다.
3. 현아 ♥️ 던
지난 2018년 열애를 인정한 가수 현아와 던은 현재 5년째 달달한 연애를 이어가고 있다.
공개 연애 당시 소속사와의 문제도 있었지만, 같이 해결해 나가는 모습에 현아♥️던 커플을 응원하는 팬들이 많아졌다.
두 사람은 그동안의 구속이 힘들었던듯 매일같이 럽스타그램을 즐기고, 같이 해외여행간 사진을 올리는 등, 20대 커플의 풋풋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4. 혜리 ♥️ 류준열
지난 2017년 6월 열애 사실을 알린 혜리와 류준열 역시 대표 공개 연애 커플이다.
혜리와 류준열은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 함께 출연한 이후 커플이 되었다.
5. 임보라 ♥️ 스윙스
모델 임보라와 래퍼 스윙스는 지난 2017년에 열애를 인정하며 공개연애를 시작했다.
두사람은 뮤직비디오 촬영으로 처음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두사람 SNS에 매번 데이트 사진과 두사람의 셀카를 올려 연애 전선에 이상이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