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AOA’ 전 멤버 권민아 사촌오빠의 정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바로 네이버 웹툰 ‘호랭총각’의 강호진 작가이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네이버웹툰 호랭총각 작가 사촌 동생 권민아’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지난 2012년 8월 강호진 작가는 호랭총각 제6부 33화 작가의 말에서 “사촌동생이 걸그룹 멤버로 가수 데뷔했습니다. 걸그룹 ‘AOA’ 멤버 중 ‘민아’입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타이틀곡은 ‘앨비스’로 뮤직비디오, 앨범도 있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물론 ‘민아’ 위주로!”라고 덧붙였다.
이에 누리꾼들은 네이버웹툰 ‘호랭총각’ 댓글창에 “민아야 응원해”, “힘내세요”, “사촌동생 케어해주세요”라며 응원의 댓글을 남겼다
네이버웹툰 호랭총각은 지난 5월 16일 제8부 19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강 작가는 “호랭총각을 연재하는 13년이라는 긴 시간을 함께해주셔서 감사하다. 이제 데뷔작 호랭총각을 마친다”고 밝혔다.
한편 권민아는 2012년 AOA 싱글 앨범 ‘Angels’ Story’로 데뷔해 지난해 5월 탈퇴했다.
그는 최근 AOA 전 멤버 지민의 괴롭힘을 폭로한 뒤 현재 안정을 찾고 휴식을 취하고 있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