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유튜버 뜨뜨뜨뜨가 최근 화제를 몰고 온 가수 에일리와 열애설에 입장을 밝혀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았다.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뜨뜨뜨뜨’에 ‘실검 1위.. 가수 에일리 님과 열애설 해명하겠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을 보면 뜨뜨뜨뜨가 네이버 검색창에 자신의 이름을 검색해 “‘럽스타그램’ 하고 있었다”라는 내용이 보도된 것을 확인했다.
그리고 뜨뜨뜨뜨는 “아니 이게 갑자기 뭐냐고”라고 말하며 당황스러워 했다.
그는 “럽스타그램이라는 뜻도 몰랐다”라고 말하며 에일리와의 열애설에 대해 황당하다는 말을 이어갔다.
뜨뜨뜨뜨는 “기사 쓰신 분 유튜브 해도 된다. 어그로를 너무 잘 끈다”라고 지적하며 열애설관련 기사 등 게시글이 너무 많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에일리 님께 너무 죄송한 마음”이라고 말했다.
이러한 열애 관련 이야기가 나온 상황을 보면 에일리가 자신의 개인 채널에서 뜨뜨뜨뜨를 언급했으며 뜨뜨뜨뜨가 그 내용을 방송에서 이야기한 것이다.
뜨뜨뜨뜨는 “기사 써주시는 건 감사한 데 이런 식으로 기사를 작성하면 에일리 님에게 얼마나 피해가 가겠냐”라고 지적했다.
이어 에일리와 통화하며 사실과 다른 기사들이 나와 죄송하다고 말했고 에일리는 “웃어넘겼다”라고 답했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