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에서 제작한 영화 ‘키싱부스2’가 공개된 직후 엄청난 화제를 모았다.
시즌 1의 통통튀는 귀여움과 여주인공 엘과 남주인공 노아의 엄청난 피지컬 차이로 설렘 모먼트를 선사했던 키싱부스가 지난 24일 시즌 2로 돌아왔다.
시즌 2는 잘생기고 멋있는 서브 남주 마르코의 엄청난 얼굴과 몸매 + 실제로 연인사이였다 헤어지고 다시 같이 엘과 노아를 연기한 배우들의 키스신 덕분인지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누리꾼들은 “너무 좋다”, “대리설렘”, “역시 키차이 무엇”, “남주들 맛집” 등의 반응을 보이며 시즌 2에 열광했고 이 인기에 힘입어 지난 26일 ‘키싱부스3’의 티저영상이 공개되었다.
유튜브 계정 ‘Film Select Trailer’에 깜짝 공개된 키싱부스 시즌 3의 티저 영상은 엘과 노아의 백허그 그리고 리와 레이첼의 파티로 시작된다.
이어 엘의 휴대폰에 하버드에서 전화가 걸려오고 엘은 노아에게 귓속말을 한다.
서로 귓속말은 한 뒤 두 사람은 자리를 뜨며 티저 영상은 끝이나고 2021년에 공개된다는 넷플릭스의 암시가 나온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티저 길이 늘려라”, “제발 현기증 나니깐 빨리 줘요”, “캠퍼스 로맨스물로 갑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다음은 해당 티저 영상이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