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 치킨이 신메뉴 ‘맵소킹’ 시리즈와 치즈볼로 구성된 세트메뉴를 ‘요기요’를 통해 6000원 할인하는 특별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일은 19일 단 하루로, 저녁 6시부터 자정까지 요기요로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할인 대상 메뉴는 ‘맵소킹 한 마리 메뉴’와 치즈볼이 구성된 세트메뉴 ‘양념맵소킹과 달콤바삭 치즈볼’, ‘뿌링맵소킹과 달콤바삭 치즈볼’ 등 2종이다.
‘양념맵소킹’은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 위에 고추장과 청양고추, 홍고추 등 다양한 매운맛 식재료와 훈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스모크향이 조화를 이룬 특제소스를 입힌 치킨이다.
‘뿌링맵소킹’은 바삭한 치킨 위에 부드러운 매운맛을 강조한 ‘맵시즈닝’을 버무린 치킨으로, 맵단짠의 독특한 맛을 강조한 메뉴다.
할인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요기요에 접속 후 해당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요 1초 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로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단, 현장 결제 시에는 할인혜택을 받지 못한다.
bhc 치킨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이번 신메뉴 맵소킹에 대해 새로우면서도 중독성이 강한 맛있는 매운맛 치킨이라는 평가를 하고 있다”면서 “이번 이벤트가 맵소킹만의 품격 있는 매운맛을 보다 저렴하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