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배우 엄태구 소속사가 팬들에게 팬의 마음을 잘 아는(이하 팬잘알)’로 인정받고 있다.
엄 배우의 한 팬으로 부터 시작한 글로 인해 엄 배우와 소속사까지 더 큰 관심과 사랑이 이어지고 있다.
배우 엄태구의 소속사인 프레인TPC가 ‘팬잘알’ 소속사로 뒤늦게 화제가 되고있다.
시작은 지난 6일 네이버 지식인에 올라온 한 질문 글이다.
해당 질문글은 “배우 엄태구 씨랑 결혼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돼요?”라는 제목으로 올라왔다.
그 내용을 보면 배우 엄태구의 이상형을 알고 싶다고 질문하며 “제발 알려달라”고 간절함까지 덧붙였다.
또한 해시태그로 ‘결혼하고 싶은 남자’라고 깨알같이 남겨두기도 했다.
한 팬의 공개 청혼은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소문이 퍼졌고 엄 배우의 소속사까지 이를 알레됐다.
그리고 소속사는 엄태구가 팬에게 받은 ‘온라인 공개 청혼’을 SNS에 게재하며 깜짝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고 알렸다.
지난 7일 엄태구 소속사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결혼은 못 시켜드리지만 배우와 사진 찍는 시간을 만들어드리겠다”며 깜짝 팬미팅을 알렸다.
소속사 측은 원글 작성자분도 이벤트를 알 수 있도록 널리널리 퍼트려 달라고 부탁을 남기기도 했다.
이에 많은 팬들이 지식인 원글에 찾아가 “엄태구 소속사에서 질문자님을 찾고 있어요!”, “얼른 응모하세요 화이팅!” 등의 댓글 릴레이를 이어갔다.
이러한 상황을 본 누리꾼들은 “물 들어올 때 노 젓는 스킬 장난 아니다”, “여기 소속사 일 잘하더라” 등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