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유명 할리우드 배우가 김숙짤을 요청했을까?
마침내 할리우드 배우 토마스 맥도넬이 김숙과 만난 사연이 공개돼 누리꾼들에게 화제다.
지난 29일 개그우먼 김숙은 인스타그램에 미국 배우 토마스 맥도넬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과 함께 올라온 포스팅에서 김숙은 “드디어 만났다!! 토마쑥 한국 방문 기념”이라고 적었다.
‘토마쑥’은 토마스와 김숙의 합성어로 두 사람의 두터운 친분이 느껴진다.
실제 공개된 사진은 총 세 장으로 이중 두 장은 토마스가 김숙을 ‘공주님 안기’로 들고 있는 모습이다.
첫번째 사진에서 토마스는 다소 긴장된 표정이었지만 안정된 자세인 반면, 다른 사진에서는 다소 힘에 부치는 듯 얼굴이 빨개지고 몸이 뒤로 젖혀진 모습이다.
반면 시종일관 웃고 있던 김숙은 안정적인 포즈로 토마스를 업는 모습으로 ‘숙크러쉬’를 증명해 웃음을 자아내게 한다.
영화 ‘다크 섀도우’, ‘포비드 킹덤’ 등에 출연한 할리우드 배우 토마스 맥도넬은 지난 29일 인천국제공항으로 입국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토마스는 트위터에 대놓고 ‘김숙짤’을 부탁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그의 부탁에 팬들은 ‘숙쿼트’, ‘숙대입구’, ‘미숙가루’ 등 수많은 김숙짤을 올려주며 화답해 웃음을 안겼다.
‘한국어 수집가’로 알려진 토마스는 ‘자신이 보기에 예쁜 글자’를 트위터에서 복사해 업로드해서 ‘트위터 한글 요정’으로 유명하다
토마스 맥도넬은 올리브 ‘서울메이트’ 촬영 차 한국에 방문했다. 그의 한국 방문기는 오는 3월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