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기적으로 가슴에 바세린을 바르면 가슴이 커진다는 놀라운 사실이 전해지며 여성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건조한 부위나 상처가 난 부위에 바르면 효과가 좋다는 것은 익히 들어 알고 있지만 가슴에 바른다는 건 처음 들어보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바세린의 효과는 어디까지인지, 가슴이 커지게 바르는 방법은 무엇인지 등을 알아보자.
1.바세린을 가슴에 발랐을 때 생기는 효과
바세린은 건조한 피부, 튼 입술 등에 보습을 위해 바르는 것이 일반적일 것이다.
그러나 최근 해외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사실이 있다. 가슴에 주기적으로 바세린을 바르면 가슴의 크기가 커진다는 것.
2.어떻게 발라야 더 효과적일까?
가슴에 그냥 바른다고 해서 가슴이 커지는 것은 아니다. 보다 더 효율적으로 바세린을 발라야 효과가 더 좋다고 한다.
우선 샤워를 한 후 가슴에 바세린을 골고루 펴 바른다. 그대로 5분간 방치한 뒤 유두 주변을 제외한 나머지 가슴을 부드럽게 마사지한다. 그리고 브래지어를 착용하면 된다.
이 순서대로 약 1개월간 진행하면 가슴이 커진다고 한다.
3.바세린은 블랙헤드를 제거하는 데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블랙헤드에 좋다는 팩, 클렌징 제품들을 아무리 사용해도 블랙헤드는 좀처럼 사라지질 않는다.
하지만 바세린이 있다면 블랙헤드에 대한 고민도 타파할 수 있다고 한다.
블랙헤드가 있는 부위에 바세린을 골고루 펴 바른 후 랩을 씌운다. 그대로 15분을 방치한 뒤 미온수로 깨끗하게 씻어내면 된다.
곧바로 블랙헤드가 사라지는 것은 아니지만 꾸준히 관리하면 블랙헤드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고 한다.
4.바세린의 다른 효능
보습효과가 탁월한 바세린은 상처에도 도움이 되지만 피부 건조증에 특히 효과가 좋다.
이에 메이크업을 마무리할 때 바세린을 사용하기도 하며 바세린과 소금을 섞어 수제 스크럽제를 만들어 사용하기도 한다.
또 귀걸이를 오랫동안 착용하지 않다가 오랜만에 착용하려고 할 때, 윤활유처럼 귀에 바르면 출혈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