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이 가득한 결혼식 피로연장에서 시아버지가 신부에게 강제로 키스를 한 사건이 벌어져 하객들과 누리꾼들이 경악을 금치 못했다.
지난 25일 중국 매체 상하이스트는 장수성 북부 옌쳉 시(Yancheng)의 한 결혼식 피로연장에서 술에 취한 시아버지가 신부에게 강제 키스를 하는 장면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출처 – CGTN
공개된 영상에서는 술에 취해 얼굴이 빨갛게 달아오른 시아버지와 중국 전통 드레스를 착용한 신부가 피로연장에 함께 입장한다.
입장과 함께 하객들의 박수가 터져나오던 순간 시아버지가 며느리의 몸을 강제로 돌려 키스를 시도했다.
깜짝 놀란 신부는 시아버지에게서 벗어나려 온 힘을 다해 저항했지만 그럴수록 더욱 세게 붙잡힐 뿐이었다.
이 충격적인 장면을 목격한 사회자와 하객들은 소리를 지르며 상황을 제지하려 했지만 술에 취한 시아버지는 아무 소리도 귀에 들어오지 않았다.
바로 앞에서 추악한 상황을 마주한 신부 측 가족들은 분노하며 달려가 시아버지를 폭행하기 시작했다.
피로연장을 장식했던 장식품들이 하나 둘 깨지면서 축복이 가득했던 결혼식장은 순식간에 난장판이 되어버렸다.
신부 측 가족들은 딸의 결혼을 축복하기 위해 많은 사람이 모인 자리에서 끔찍한 일을 저지른 시아버지를 한참 폭행하다 화를 삭이지 못한 채 식장을 빠져나갔다.
한편 피로연에 참석한 하객들 모두 현장에서 눈살을 찌푸리며 자리를 떴다고 한다.
아들의 결혼식장에서 신부에게 강제 추행을 하다 망신을 당한 시아버지의 모습에 현지에서는 큰 논란과 함께 그를 향한 비난이 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