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8일 생방송한 jtbc ‘싱어게인’에서 MC를 맡던 이승기가 갑자기 시청자를 향해 무릎을 꿇는 일이 일어났다.
생방송 내내 광고가 중간중간에 방송되면서 “좋은 프로그램을 위해서 어쩔 수 없이 진행되고 있는 것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능청스럽게 말한 이승기는 최종 1위 발표를 하기 전에까지 광고가 나오는 상황이 되자 갑자기 무릎을 꿇고 “죄송합니다. 광고 어게인”을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60초 후에 광고가 끝난후 생방송 카메라가 이승기를 비추자, 아직까지도 무릎을 꿇고 있던 이승기는 “여러분 오래 기다리셨죠. 저는 1분 동안 무릎 끓고 광고 보고 있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최종 우승자를 기다리며 떨리는 마음을 주체 못하던 이승윤과 정홍일 역시 웃음을 참지 못하고 말았다.
누리꾼들은 “역시 이승기”,”능청스러움 늘어가는 거 어쩔꺼”, “빵터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제발 .. 싱어게인 이승기 걍 너무 웃김 우승자 발표 직전에 무릎 꿇으면서 죄송합니다! 광고 어게인! 이러더니 60초 후에 무릎 꿇은 채로 재등장함 개웃겨ㅠㅠㅠㅠㅠ pic.twitter.com/y2R1jAuAit
ADVERTISEMENT — ㅁ (@4eticluv) February 8, 2021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 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