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의 뮤직비디오 속 한복 제작에 함께 참여했던 스타일리스트가 트와이스의 뮤직비디오 의상을 두고 “엥??!! 내가 하지 않은 내 디자인의 커스텀 의상이??!!”라는 글을 적으며 불쾌함을 드러냈다.
1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블랙핑크 한복 의상 제작을 함께 작업했던 스타일리스트가 올린 인스타’라는 글이 올라왔다.
게시물 속에는 블랙핑크 ‘How You Like That’ 뮤직비디오 속 ‘한복’ 제작에 합류했던 스타일리스트 인스타그램 글이 올라와 있었다.
해당 스타일리스트는 본인의 sns에 최근 공개된 그룹 트와이스 채영과 다현의 멜로디 프로젝트 ‘나로 바꾸자’ 커버 뮤직비디오 영상을 올리면서 “엥??!! 내가 하지 않은 내 디자인의 커스텀 의상이??!!”라는 글을 업로드 하였다.
실제로, 트와이스 ‘나로 바꾸자’ 뮤직비디오 영상에는 트와이스 멤버들이 블랙핑크의 ‘How You Like That’ 뮤직비디오 속 착용한 한복과 비슷한 디테일과 색감의 의상을 착용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JYP 스타일리스트 제정신인가”, “양심 어디 갔냐”, “금색반원 무늬, 소매 넓은 것도 똑같다”, “안에는 달라도 저고리가 너무 똑같게 나왔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