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똑한 코, 또렷한 눈매 등 뛰어난 미모로 인해 ‘성형설’에 휩싸이는 여자 아이돌들이 있다.
그러나 이들이 자신 있게 내놓은 사진 한 장으로 근거없는 소문은 자취를 감추고 만다.
타고난 작은 얼굴과 시원한 이목구비로 어린 시전부터 ‘연예인’같다는 소리를 들어봤을법한 여자 아이돌들.
과거와 현재가 판박이인 이들을 한 자리에 모아 소개한다.
1. 아이오아이 전소미
걸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가수 전소미의 어린 시절 모습이다.
지금보다 오동통하게 붙어있는 볼살이 깜찍하게 보인다. 카메라 앞에서 당당하게 포즈를 취한 모습에서 사랑스러움이 묻어난다.
2. EXID 하니
애교 넘치는 면모가 느껴지는 걸그룹 EXID 하니의 어린 시절 사진이다.
갸름한 얼굴과 쏙 들어간 보조개가 더해져 귀여운 인상을 준다. 길쭉한 팔다리로 어릴 때부터 타고난 비율을 자랑한다.
3. 카라 한승연
동글동글한 눈망울로 남심을 저격하는 걸그룹 카라 출신 한승연.
사진 속 모습을 보면 마치 서클렌즈를 낀 것 같은 큰 눈동자가 시선을 강탈한다.
4. 트와이스 정연
걸그룹 트와이스 정연의 어릴 적 모습과 배우로 활동 중인 첫째 언니 유승연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서로 똑 닯은 외모와 뽀얀 얼굴, 선명한 이목구비가 ‘심쿵’ 비주얼을 뽐낸다.
5. 구구단 강미나
걸그룹 구구단 멤버인 강미나의 어린 시절 사진이다. 강미나는 데뷔 초 통통한 모습으로 사랑받았지만, 최근 다이어트를 성공해 역대급 미모를 보여주고 있다.
어린 시절이나 지금이나 변함없는 사랑스러운 미소가 눈길을 끈다.
6. 위키미키 김도연
어릴 때 이미 ‘완성형’ 미모를 뽐낸 걸그룹 위키미키의 김도연이다.
작고 갸름한 얼굴과 또렷한 눈, 코, 입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누가봐도 예쁜 김도연의 어린 시절 모습에 많은 이들이 감탄했다고 한다.
7. 가수 아이유
지금의 ‘요정’같은 외모는 어린 시절 모습에서도 발견할 수 있다.
따뜻한 햇살을 맞으며 나른한 표정을 지은 아이유의 어릴 적 모습은 팬들을 자동 미소 짓게 만든다.
8. AOA 설현
뽀글거리는 파마머리를 한 AOA 설현의 꼬마 시절 모습은 마냥 해맑아보인다.
운동회를 하는지 체육복을 입고 바톤을 든채 달리고 있다. 또래에 비해 길쭉길쭉한 다리가 남다른 비율을 타고났다는 것을 알려준다.
9. 레드벨벳 슬기
무표정일 때는 차가워 보여도, 웃음이 한없이 사랑스러운 레드벨벳 슬기.
팬들은 어릴 적 사진을 보고 ‘어제 찍은 것 아니냐’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그만큼 한결같이 예쁜 슬기는 꼬마 시절부터 ‘무쌍’ 눈매가 돋보였다.
10. 트와이스 지효
화면을 뚫고 나오는 화려한 이목구비가 눈길을 사로잡는 트와이스 지효의 어린 시절이다.
지효는 10년 전 JYP 엔터테인먼트 오디션에 참여했을 당시부터 이미 눈에 뜨는 비주얼로 눈도장을 찍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