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여러 다양한 매력을 가진 남자들 중에서도 예쁜 손을 가진 남자가 주목받고 있다.
사람들은 남자의 손이라면 투박하고 못생긴 손일 것이라고 편견을 가지지만, 남자들 중에도 예쁜 손이 자랑인 사람도 있다.
특히 그 중에서도 화려한 외모나 강한 이미지에 가려져 상상도 못할 정도의 고운 손을 가진 스타도 많다.
단정한 손으로 여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남자 아이돌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자.
1.김재환
워너원으로 활동하는 김재환은 이미 팬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예쁜 손으로 유명하다.
‘예쁜 손 아이돌’에서도 빠지지 않는다.
손이 유별나게 예쁘기로 소문나서인지 팬들 중에서는 그의 손만 찍어 보관하는 팬들도 있을 정도다.
굳은 살 하나 없이 시원시원하게 곧게 뻗은 손가락은 여자보다도 예쁜 손으로 팬들에게 부러움을 한껏 받고 있다.
2.지코
블락비 멤버로 활동 중인 지코의 손을 본 적이 있는가?
그동안 악동 이미지나 강한 이미지 때문에 손을 본 적이 없다면, 이번 기회로 지코의 손을 감상해보자.
지코는 손가락 마디마디가 길게 뻗어있는데다 손톱바디까지도 길다.
대다수 남자들의 손에서도 손톱이 예쁜 남자는 찾기가 굉장히 힘든데, 지코는 그 보기 드문 케이스 중 하나다.
3.백현
그룹 엑소의 멤버 백현 하면 귀여운 얼굴에만 시선이 쏠려서 손을 보지 못한 사람도 있을 것이다.
백현은 귀여운 얼굴과 섬섬옥수의 손까지 모든 것을 갖춘 아이돌 중 하나다.
사진만 보아도 얼굴이 작아서 그런건지, 아니면 긴 손가락 때문에 얼굴이 작아보이는 것인지, 혹은 둘 다 일수도 있다.
길게 뻗은 손가락은 앳된 얼굴과는 또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4.슈가
방탄소년단으로 활동 중인 슈가 또한 예쁜 손 하면 빼놓을 수 없다.
귀여운 외모와 대조된 시크한 성격의 슈가는 반전된 매력으로 사랑받는다.
특히 슈가는 햐안 피부로도 유명한데, 손까지 백옥처럼 하얗다.
결점 없이 가지런하고 부드러운 슈가의 손은 아이돌 섬섬옥수로 꼽힐만 하다.
5.우지
세븐틴 우지는 작고 아담한 키 때문에 팬들 사이에서 ‘요정’이라고 불린다.
특히 뛰어난 프로듀싱 실력으로 세븐틴 타이틀곡도 프로듀싱하여 실력파 아이돌이라고 꼽히는 그의 손 또한 예쁘다.
키가 작다고 손도 작을 것이란 편견은 버려라.
우지는 손톱바디도 적당한 크기로 보면 볼수록 아름다운 손을 가졌다.
6.방용국
카리스마로 좌중을 압도하는 래퍼 방용국은 어떨까?
최근 방용국의 팬들은 ‘방용국 매니큐어’에 관심을 많이 갖는다.
새끼손가락에 바른 그의 매니큐어에 대해 궁금증이 생긴 것.
이에 따르면 방용국의 매니큐어는 캠페인의 일종으로 ‘아동학대 근절’을 뜻하고 있다.
섬섬옥수인 그의 손과 더불어 의미있는 캠페인에 박수를 보낸다.
7.피오
블락비 멤버 피오는 새하얀 피부로 유명하다.
장난기도 많고 비글미까지 넘치는 그는 매력적인 동굴 목소리를 가지고 있는 래퍼다.
특히 피오의 손은 하얀데 길쭉하기까지 해서 시선을 끌고 있다.
평소 장난꾸러기 이미지로 유명한 피오지만 손만큼은 여자와 견줄만큼 관리가 되어있다.
가지런한 그의 손은 한번쯤은 잡아보고 싶은 손이다.
8.이홍기
FT아일랜드 이홍기는 데뷔 때부터 네일 등 손 관리를 하는 것에 관심 많기로 유명했다.
그는 여자들만이 할 수 있다고 생각했던 화려한 네일아트들을 즐기며 네일아트로 일본에서 수상하기도 했다.
2013년도 일본 도쿄의 ‘네일 퀸 시상식’에서 최초로 외국인 ‘베스트 맨즈 네일 상’을 받기도 했다.
또한 그는 자신의 노하우를 책으로 펴 내며 네일 사랑을 널리 알리기도 했다.
손이 예뻐서 그런지 화려한 네일아트도 곧잘 어울린다.
9.빅스 레오
빅스의 조용한 오빠 레오.
그동안 그의 넓은 어깨에만 시선이 쏠려 손까지도 예쁜 사실은 모르는 사람들이 많다.
레오 또한 섬섬옥수를 가지고 있다.
넓은 어깨, 하얀 피부, 예쁜 손의 3박자 조합은 모든 여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기 충분하다.
10.크로스진 타쿠야
여자보다 예쁘장한 외모로도 유명한 타쿠야.
남자 아이돌 중 손이 예쁜 이들을 논하면 타쿠야를 절대 빼놓을 수 없다.
타쿠야의 손은 JTBC ‘비정상회담’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되었다.
MC들은 예쁜 손을 가진 타쿠야에게 ‘섬섬옥수’라고 별명을 붙였을 정도다.
하얗고 곧게 뻗은 그의 손은 섬섬옥수의 정석이라고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