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개봉을 앞둔 디즈니 영화 ‘주먹왕 랄프 2’의 스틸컷이 공개된 가운데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공주들이 총출동하며 화제를 모았다.
지난 30일 디즈니 공식 트위터 계정에 1장의 사진이 게시되며 눈길을 끌었다.
해당 사진에는 주먹왕 랄프의 소녀 주인공인 바넬로피 본 슈위츠가 커다란 홀의 가운데 서 있다.
그는 알라딘의 쟈스민, 백설공주를 비롯해 라푼젤, 공주와 개구리의 티아나까지 10명의 공주들에게 둘러싸여 있다.
공주들은 바넬로피를 보며 놀란 표정을 짓고 있어 어떤 상황이 펼쳐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10명의 공주가 함께 등장한 스틸컷은 ‘디즈니 덕후’ 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한편 영화 ‘주먹왕 랄프’는 8비트 게임 속 악당 역할을 맡은 주먹왕 랄프가 모두에게 사랑 받는 영웅이 되기 위해 게임 속을 탈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게임 속 버그로 알려졌던 바넬로피가 슈가 러시의 공주라는 설정으로 귀엽게 변신한 바넬로피의 모습이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올해 개봉하는 속편은 랄프와 바넬로피가 새로운 게임 속에 들어가 정보를 얻어내는 내용이다.
바넬로피와 디즈니 공주들의 만남에 벌써부터 역대급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주먹왕 랄프2’는 오는 11월 21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