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이영지 가방(?)이 웃음을 주는 중이다.
20일 보그 인스타그램에 “이영지 등판, 가방 없는???? 역대급 인마이백! 12kg 감량한 다이어트 식단과 무지개 앞머리의 비밀은!?”이라는 영상이 업로드되었다.
왓츠인마이백’은 평소 들고 다니는 가방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소개하는 콘텐츠로, 국내 셀럽들이 실제 사용하는 소지품을 구경할 수 있어 인기있는 콘텐츼다.
이영지는 “내 가방 안에 뭐가 들어 있는지 ‘보그’ 구독자 여러분에게 보여드리는 건데 중요한 건 가방이 없다”며 ‘왓츠인마이백’을 찍는 자리에 가방을 가지고 오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는 “인위적으로 뭔가 <보그> 촬영을 위해서 가방을 만들어 볼까도 생각했는데 그렇게 작위적이고 인위적인 방식은 오래 살아남지 못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퓨어하게 제가 실제로 제 소지품을 갖고 다니는 방식을 여러분에게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여러분이 보시고 실망하셔도 어쩔 수 없다. 이게 접니다”라며 종이 쇼핑백과 편의점 비닐봉지를 꺼내 재밌는 웃음을 주었다.
이영지는 종이 쇼핑백에 대해 “약간 가죽 느낌이 나는 고급스러운 가방인 척하는 그런 종이 가방을 좋아한다”고 털어놨다.
또 물건이 가득 든 비닐봉지를 보여주며 “보시면 현실성 있게 뜯어져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