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의 로망..’샤넬 클래식 블랙’ 을 완전 후회템으로 말하는 충격적인 이유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오고 있는 글이 누리꾼 사이에서 많은 궁금증을 유발했다.
작성자 A씨는 “샤넬 클래식 블랙을 비추하는 이유” 라는 제목의 글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A씨는 앞서 “대부분 추천템으로 추천하더라구요” 라 말을 시작했다.
다음은 해당 글의 원문이다.
루이비통, 에르메스와 함께 세계 세계 3대 명품 패션 브랜드 중 하나로, 명망 높은 패션 하우스이며, 많은 여성들에게 샤넬은 특별한 의미가 있는 여성적인 이미지가 강한 명품 브랜드로 꼽힌다.
이전에는 콧대가 하늘을 찔러 백화점 인터넷 쇼핑몰은 물론 인터넷 면세점에서도 구경할 수 없었지만 요즘에는 정책을 바꾼 탓인지 백화점 인터넷 쇼핑몰 및 인터넷 면세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해졌다.
하지만, 백화점 가격이나 면세점 가격이나 별 차이도 없다.
핸드백이나 지갑 같은 경우 인기 제품이면 재고를 구하기가 정말 힘든 브랜드이다.
그렇다 보니 오픈 런(OPEN RUN) 이라는 단어를 만든 브랜드이기도 한데, 샤넬 매장이 있는 백화점들을 보면 백화점 오픈 몇 시간 전부터 샤넬 매장을 가기 위해 줄을 길게 서있는 사람들을 볼수 있다.
그 사람들 중엔 되팔이가 목적인 업자들도 상당히 많은데, 이 업자들이 구하기 힘든 인기 핸드백이나 지갑들을 사간 뒤 프리미엄을 적게는 수십만원에서 수백만원까지 붙여서 파는 샤테크(샤넬+재테크)라 불리는 행동을 한다.
가격 상승도 자주 하고 물건을 사기가 힘들다보니 샤넬 가방들은 중고 가격 방어도 상당한 편이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