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 연애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연예인 연애 사실 오픈 레전드’란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주인공은 배우 이시언이다.
이시언은 과거 2013년 10월 2일 MBC 방송 ‘라디오스타’에 출연해서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공개했다.
MC중 한 명이 “현재 여자친구가 있냐?”라는 질문에 망설임 없이 “있다.”,”만난 지 2주 됐다.우리는 처음 본 날 사귀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시언은 “이 방송이 나갈 때는 22일정도 됐겠네. 우리 잘해서 오래 만나자”라며 여자친구에게 영상편지를 보냈다.
그리고 2년 뒤 인 2015년 7월에 이시언은 MBC 방송 ‘세바퀴’에 출연했는데 이시언은 “예전에 ‘라디오스타’에서 22일 사귄 여자친구가 있다고 고백했다”라고 말을 꺼냈다.
그러고 “녹화할 땐 사귀었는데 방송이 나가기 전 일주일 사이에 헤어졌다”고 고백해 스튜디오를 웃긴 분위기로 만들었다.
그러면서 “제가 좀 자주 질리는 스타일이다. 조금만 사귀면 금세 상대방의 단점이 보인다. 제가 잘 삐치는 스타일이어서 한번 삐치면 풀려고 하는 게 아니라 그냥 헤어진다”라고 밝혔다.
이어 누리꾼들은 “공개 연해 하면 후회하겠다…”, “나도 일주일만에 헤어진 적 있는데… 정말 공감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