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이혼 문제로 서로 진실공방을 이어가며 폭로전을 했던 배우 구혜선이 안재현 사이에 한 주장을 했었다.
과거 구혜선은 법률 대리인 법무법인 리우를 통해 “구혜선, 안재현 간의 이혼과 관련한 구혜선 본인의 공식적인 입장을 보도자료를 통해서 밝힌다”고 전했다.리우 측 정경석 변호사는 구혜선이 안재현과 이혼에 협의한 적은 있으나 합의한 적은 없다고 주장했다.
또 정 변호사는 “구혜선은 현재 이혼할 의사가 전혀 없고, 혼인 파탄에 관한 귀책 사유도 전혀 없다”며 안재현에게 책임이 있다는 식으로 말해 큰 논란이 됐었다.
두 사람 사이에 합의서 초안이 오가긴 했지만 날인 및 서명이 되지는 않았다는 것이다.
또 정 변호사는 “구혜선씨 본인이 밝힌 바와 같이, 상대방 안재현씨의 결혼 권태감과 신뢰훼손, 변심, 주취상태에서 다수의 여성과 긴밀하고 잦은 연락 등의 이유로 심한 스트레스를 받아온 구혜선씨가 합의이혼을 위한 절차를 진행하고 있었던 것은 사실이다”라고 말했다.
끝으로그는 “구혜선 씨 어머니의 정신적 충격과 건강 악화, 그리고 가정을 지키고 싶은 마음에, 이혼에 합의할 의사가 없음을 본인이 이미 SNS를 통해서 명백히 밝혔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