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신 성형한 조두팔이 후회한다는, 입술성형.
. 그 충격적인 화장지운 모습(+사진)
유튜버 조두팔이 입술 성형 후 영상을 공개하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이목집중과 화제의 중심에 섰다.
지난 5일 조두팔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입술 성형 후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시했다.
이날 조두팔은 최근 입술 성형을 했다며 입술 화장을 지운 후 모습을 공개해 네티즌들은 경악과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조두팔은 “원래 공개 안 하려고 했는데 입술 후기를 알려드릴까 한다”라며 “뭐 숨긴다고 숨겨지는 것도 아니고 솔직하게 후기를 남긴다”라고 말문을 시작했다.
이어 그는 입술 성형을 하게 된 이유로 ‘울상인 얼굴’, ‘얇고 처진 입술’, ‘화난 것처럼 보이는 무표정 얼굴’ 등을 꼽았다.
그는 “입술 전문 병원에서 (입술) ‘외측이 말려들어가 있어서 중안부가 길어 보인다’라며 외측 올리는 것을 추천했다”라고 설명했다.
조두팔은 수술 받은 직후 모습의 사진을 공개하며 당시 통증과 비용 등 구체적인 사항도 밝혔다.
이어 그는 “수술하고 별명이란 별명은 다 생겼다”라며 “아따맘마, 조커, 보거스 등 입 큰 캐릭터라는 캐릭터는 다 닮았다. 나는 솔직히 그때까지는 맘에 들었지만 (사람들의 반응이 계속 안 좋다) 그 뒤로는 너무 못 생겨 보이더라”라고 토로했다.
조두팔은 현재 입술 성형한 지 1년이 지났으며 직접 화장을 지웠고, 수술 후 생긴 흉터 자국도 공개했다.
그는 “수술 후 인상이 사악해졌다고 많이 듣는다. 전체적으로 얼굴 비율 밸런스 깨진 느낌. 이게 전부다”라며 “결론은 후회된다. 나를 원망하는 중”이라고 털어놨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