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근히 여자들이 옷 쇼핑 할 때, 무조건 거르는 사소한 디테일 (+사진)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오고 있는 글이 네티즌 사이에서 공감을 얻으면서 많은 관심을 보였다.
작성자 A씨는 “옷 살 때 무조건 거르는 디테일” 라는 제목의 글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A씨는 “단순 치마 이런 식으로 말고,,” 라 첫 문장을 전했다.
다음은 해당 글의 원문이다.
일반적으로 쇼핑의 동기는 소비자의 구매 욕구에서 시작된다.
구매 욕구를 느낀 소비자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을 통해 구매하고 싶은 물건을 알아보게 된다.
이 과정에서 소비자는 여러 사이트에서 정보를 접하거나 발로 뛰며 비슷한 물건들의 가격, 품질, 브랜드 가치를 비교하는 과정을 거친다.
마침내 결정을 내린 소비자는 현금, 신용카드 등의 다양한 결제 방법으로 물건을 구매한다. 일반적으로 여기까지의 과정을 쇼핑이라고 한다.
어떤 물건은 특성상 경매나 예약을 해야 하는 경우도 있는데, 주로 사치품들이 여기에 해당된다.
쇼핑 이후 물건과 소비자 및 소비지의 거리가 멀 경우 택배, 구매대행 등의 서비스를 추가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최종적으로 물건을 받은 소비자는 물건을 소비하거나, 물건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환불이나 교환을 하기도 하며, 필요에 따라 물건에 대해 애프터 서비스를 받거나 중고거래를 통해 재판매하기도 한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