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과 비교되는 역대급 한복화보를 찍은, 역시는 역시 전효성(+사진 6장)
한복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전효성이 의미 있는 화보로 팬들을 감동과 놀라게 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선정한 한복 홍보대사 전효성의 맥앤지나 한복 화보가 13일 공개됐다.
전통한복과 신한복을 입은 채 시크함과 우아함을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매력을 한껏 뽐냈다.
한복 홍보대사로 선정되기 전부터 한복에 관심이 많았던 전효성은 “한복을 입는 순간 저도 모르게 자세를 바르게 고쳐 예의를 차리게 되고 매무새를 단정하게 해주는 힘이 있어요. 조상들의 전통과 정신이 깃든 의상이 주는 고귀한 아름다움이 한복의 매력이에요.”라며 남다른 한복 사랑을 전했다.
이어 평소에도 생활한복을 즐겨 착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그는 “저만의 생활한복 고르는 팁은 편안함과 과하지 않은 디자인이에요”라며 꿀팁을 알려주기도 했다.
전효성은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기림의 날, 5·18 민주화운동 등 역사적으로 의미 있는 날에 꾸준히 목소리를 내며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개념 스타 행보를 보이고 있다.
배우 전효성이 함께한 이번 맥앤지나 준서호는 예스24, 알라딘서점, 교보문고 온라인 서점과 서울·경기 교보문고와 영풍문고 온라인·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