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김희철은 자신과 주변 지인들에게 악플을 남기는 악플러들을 전부 고소하겠다고 나선 바 있다.
실제로 김희철은 경찰서에 방문한적도 있으며 고소장까지 인증하면서 고소를 시작했다고 알렸다.
이런 김희철의 고소 소식을 보고 주로 악플을 달았던 여초 커뮤니티 사이트에선 의외의 반응이 보였다.
그들은 “하던 말던” “어쩌라긔~ ㅋㅋ 하나도 앤무서운뒤~ㅋㅋ”라는 강한 반응을 보였다.
근데 갑자기 한 악플러는 자신을 고소하면 극단적인 선택을 하겠다는 글을 올렸다.
김희철은 실제로 직접 해당 글을 읽었고 후기를 남겼다.
다음은 악플러가 남긴 글이다.
이 댓글 보시면 제발 용서해주세요ᅲᅲ 진짜 실수로 그런거였고 그리고 그렇게 큰 돈 못내요.
당신만 잘 산다고 그렇게 힘없는 서민 고소만하고 정말 그렇게 사실건가요? 그것도 연예인이면서?? 정말 제가 알던 그 슈퍼주니어가 아니네요.
어느새 돈만 밝히는 사람이 슈퍼주니어 멤버였다니 저 고소하시고 취하 안하시면 저 죽는꼴 보는겁니다.연예인이면서 그렇게 살면 안돼요! 어떻게 팬들한테 그럴 수 있는거에요 부모님도 돈도 없고 빛만 가득 갖고 계신데 그리고 지금 직장도 못구해서 간간히 살아가고 있는데 갑자기 이렇게 하시면 제발 저희 집 집안사정 생각해주시고 고소즘 취하해주세요.
분명히 전달했습니다.
이 글을 보고도 얘기가 없으시면 이 당신은 사람을 한명 죽인겁니다. 당장 잘못된 선택 바꾸세요!그리고 김희철의 반응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