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이 화두에 뜨겁게 올랐었던 과거 열애설 상대였던 연예인에게 뽀뽀를 한 사진을 올렸다.
지난 10일 김희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에픽하이 미쓰라진과 함께 한 사진을 게시했다.
게시한 사진 속 김희철은 미쓰라진의 볼에 뽀뽀를 하고 있어 네티즌들이 놀라며 이목이 집중됐다.
김희철은 게시된 사진 속 아래 글에 ‘#미쓰라’, ‘#술트리트파이터’라는 해시태그를 남겼다.
그는 미쓰라진의 두에 서서 그의 어깨에 팔을 걸치고 볼에 뽀뽀를 하고 있었으며, 미쓰라는 엄지척 포즈와 함께 코믹한 표정을 지으며 유쾌하게 받아쳤다.
김희철과 미쓰라진은 과거 열애설에 휩싸였을 정도로 매우 친한 연예계 대표 절친이다.
이들은 지난 2월 KBS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해 열애설에 관한 이야기를 털어놓기도 했다.
당시 미쓰라진은 열애설이 난 이유에 대해 “만나는 시간이 거의 밤이었고 조용한 곳에서 만나고…”라고 말하다가 “이게 더 이상하다”라며 웃었다.
김희철은 “데뷔 초 1983년생이 거의 없었다. 미쓰라가 동갑이라 친구가 됐는데 일단 미쓰라가 나랑 정반대인 게 나는 수염이 하나도 안 나서 미쓰라의 수염을 늘 부러워했다”라며 그 역시 “이것도 이상하다”라고 말해 묘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김희철은 미쓰라의 결혼식 이후 6년간 서로 만나지 않았다며 “미쓰라는 늘 내 곁에 있어 주고 고민도 많이 얘기하고 울기도 했다. 결혼식을 하는데 뭔가 마음이 짠했다. 미쓰라 결혼식 날 대낮에 나와서 바로 그 앞에 양곱창집에서 낮술을 엄청 먹었다. 진짜 공허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미쓰라진은 지난 2015년 배우 권다현과 결혼했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