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 대한 사실
한국이 세계에서 ‘이 분야’ 중에서는 가장 강하다는 의견이 전해지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국은 세계에서 가장 기가 쎈 나라이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시되었다.
해당 글 속에는 “한국은 세계 4대 강국을 우습게 아는 배짱 있는 나라이다”라며 “한국은 세계 2위 경제 대국인 일본을 발톱 사이의 때 만큼도 여기지 않는 나라이다”라고 적혀있었다.
이어 “한국은 세계에서 가장 기가 쎈 민족으로 강한 사람이나 강한 나라 사람을 부를 때 뒤에 ‘놈’자를 붙이고는 하지만 약소국들에게는 관대하다”라고 전했다.
그리고 ‘한국의 독립운동사’를 말하며 “한국의 독립운동사를 보면 한국인이 세계에서 가장 기가 강한 민족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1932년 이봉창 의사는 도쿄에서 일왕에게 폭탄을 던졌으며 윤봉길 의사는 상해에서 폭탄을 던져 상해 팔기군 시라가와 대장 등 일제 고위 장성 10여명을 살상했다”, “1926년에는 나석주 의사가 민족경제파탄의 주범인 동양척식주식회사에 폭탄을 투척하고 조선철도회사에서 일본인을 저격한 뒤 자살했다”라고 말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절대 공감한다”, “우리나라 선진국 맞습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