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여정 전남자친구였던 ‘정지환(=핫바리)’의 소나무 같은 취향인 새로운 여친(+사진)
여러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오고 있는 글이 네티즌 사이에서 궁금증과 많은 관심을 보였다.
작성자 A씨는 “정지환(스탑환-> 핫바리) 새로운 여자친구” 라는 제목의 글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A씨는 앞서 신기한 심정을 비추면서 글을 쓰기 시작했다.
A씨는 “이사람 진짜 러블리 그 자체임…” 라 첫 문장을 전했다.
다음은 해당 글의 원문이다.
정지환은 1996년 1월 3일 (26세)이다.
stophwan(스탑환)으로 활동할 당시에는 여행, 일상 등을 담은 잔잔한 감성의 영상을 주로 업로드했다.
그러다 2019년 5월, 핫바리로서의 첫 영상이 올라온다. 닉네임을 바꾼 이후로는 중독성 있고 정신나간 것 같은 감각적인 컨텐츠들을 주로 업로드하고 있다.
그를 널리 알린 영상인 자존감 지킴이 영상은 지금도 회자되며 일명 쿨타임 될 때 마다 보는 영상이란 별명까지 붙을 정도로 사랑받고 있다.
해외 밈 감성의 영상과 인터넷 마약처럼 짧은 영상들도 있고, 스탑환에서 핫바리로 변화하는 과정의 에피소드를 담은 스토리 영상들도 있으며, 가끔 vlog도 올린다.
영상에서 선글라스를 쓰고 오묘한 입모양을 한 모습이 자주 나오는데, 댓글을 보면 선글라스 하나로 사람이 이렇게 달라질 수 있냐며 충격에 빠진 모습을 자주 목격할 수 있다.
[저작권자 NEWSNACK/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