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생활의 달인 방송 내용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많은 논란이 보이고 있다.
현재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초심을 잃지 않은 생활의 달인.jpg라는 제목의 글이 공개됐다.
공개 된 글에는 지난 2일 방송됐던 841회 함박스테이크 덮밥의 달인 방송 장면이 캡처 되어 있었다.
캡처 된 방송 내용에는 함박스테이크 덮밥에 들어가는 음식을 준비하는 모습이 보여졌다.
그런데 밥에 멸치를 우려낸 육수와 키위를 넣고 가마솥에 짓는 모습도 있었다.
또 여기에 구운 대파와 표고버섯을 섞으며, 달인은 이 재료를 모두 멸치육수 키위 가마솥밥과 섞는 모습이었다.
이 장면은 네티즌들을 당황스럽게 느껴졌다.
함박스테이크 덮밥 전문점인데 함박스테이크에 대한 레시피는 나오지 않았기 때문이며, 모든 재료를 섞은 달인은 이것을 고기 겉에다 발랐다.
달인은 “이러면 잡내 제거와 연육 효과에 아주 좋다”라며 “이렇게 3일을 숙성 시켜준다”라 전했다.
해당 장면은 현재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시 돼 뜨거운 화제를 보이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조금 당황스러운 레시피다”라 댓글을 남겼다.
네티즌들은 “제작진은 자기들 비웃음 당하는 거 알면서 계속 하는 걸까”, “저거 다 제작진이랑 짜고 하는 거다”, “함박스테이크 조리 과정을 보고 싶었는데”, “키위 밥은 충격이다” 라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저작권자 NEWSNACK/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