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태껏 본거랑은 다르네..’ 직접 1년동안 다이어트를 했던 다이어터가 진짜 추천한다는 역대급 추천템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오고 있는 글이 누리꾼 사이에서 큰 궁금증과 더불어 많은 관심을 보였다.
작성자 A씨는 “1년차 다이어터가 쓰는 다이어트 추천템.jpg” 라는 제목의 글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A씨는 앞서 다이어트 식품을 추천하면서 글을 쓰기 시작했다.
A씨는 “1키로에 6천원이 안되는 혜자템” 라 전했다.
다음은 해당 글의 원문이다.
콜리플라워는 92% 물, 5% 탄수화물, 2%의 단백질과 소량의 지방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비타민 C가 굉장히 풍부하고 비타민 B, 비타민 K가 그 다음으로 많다.
저탄수 고지방 식이요법 등을 하는 사람들은 이걸 푹 삶은 후 갈고 사워크림과 소금후추를 살짝 쳐서 매시드 포테이토 대체용으로 먹는다고 한다.
물론 야채 비린내가 안 나는 건 아니며, 진짜배기 매시드 포테이토보다는 묽은 편이며, 그래도 꽤 비슷한 맛이라 한다.
인도에서는 ‘알루 고비’라 하여 콜리플라워를 튀긴 뒤 감자와 함께 커리에 버무린 음식이 있다.
또 밥알 크기로 작게 분쇄해서 냉동한 것을 콜리플라워 라이스라고 해서 파는데, 주로 저탄고지 다이어트를 할 때 밥 대용으로 이걸 써서 볶음밥을 해먹기도 한다.
[저작권자 NEWSNACK/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