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알고 있는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라는 말을 정말 현실을 증명하는 한 여성의 사진이 엄청난 화제를 보이고 있다.
해당 여성의 주인공은 2년 동안 체중 100kg에서 50kg까지 감량하는 데 성공한 ‘유튜버 지니(본명 윤진)’다.
지니는 엄청난 체중 감량에 성공하자, TV에서도 섭외가 와서 출연을 했던 인물이다.
166cm라는 작지 않은 키에 과거 몸무게가 100kg가 넘어갔었던 지니는 많이 나갔던 체중 때문에 극심한 허리디스크를 겪었다고 밝혔다.
지니는 대학 생활을 앞두고 이대로 안되겠다 생각한 그는 다이어트를 시작했으며 3년 만에 50kg를 감량한 것으로 알려졌다.
단순히 살만 빠진 것이 아니라 웬만한 트레이너 버금가는 탄탄한 근육질 몸매로 만들었다.
지니의 허리둘레는 23인치며, 헬스 트레이너 역시 지니의 체중 감량과 엄청난 몸매에 감탄했다고 밝혀졌다.
지니는 팔로워 12만 명이 넘어가는 SNS 인플루언서이며, 지니는 자신의 SNS에 운동법과 몸매 변화를 그대로 다 공개해 엄청난 인기를 보이고 있다.
해당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다이어트 성형 중 역대 최고다” “워너비 몸매다” “트레이너 해도 되겠다”는 다양한 반응을 남겼다.
[저작권자 NEWSNACK/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