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근 사람들이 헬스장에 가서 엄청 많이 본다는 충격적인 ‘이것’의 정체(+사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오고 있는 글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엄청난 공감을 얻으면서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작성자 A씨는 “혐주의바퀴주의) 헬스장에 바퀴벌레가 진짜 겁나 많은데 …..” 라는 제목의 글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A씨는 앞서 당황스러운 심정을 비추면서 글을 쓰기 시작했다.
A씨는 “숄더프레스 머신으로 죠지고있는데 머신 위에 보니까” 라 전했다.
다음은 해당 글의 원문이다.
혼자서 여러 가지 운동을 할 수 있는 체력단련장(체육관)을 뜻한다.
요즘은 대한민국에서 흔히 체육관이라고 하면 태권도, 유도, 합기도, 복싱, 킥복싱 같은 무술을 가르치는 곳으로도 뜻이 통한다.
고가의 피트니스 클럽의 경우 사우나 시설, 찜질방, 스크린 골프, 수영장까지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지만 본연의 목적에 큰 영향을 끼치진 않는다.
헬스 클럽은 기본적인 것만 잘 갖추어져 있다면 집에서 가까운 곳이 제일 좋다.
유산소 운동(러닝 머신, 사이클 등) 기기, 웨이트 머신(머신 프레스), 프리 웨이트(바벨, 덤벨, 스미스 머신, 스쿼트 랙, 파워 랙 등), 이 세 가지가 골고루 구성되어 있어야 한다.
러닝 머신 기기는 충분한지, 머신은 종류별로 충분한지, 덤벨(아령), 바벨(역기)도 무게별로 충분하게 구비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저작권자 NEWSNACK/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