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스타일이 완전히 달라져서 난리 난 ‘이효리’ 헤어스타일 수준(+사진)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오고 있는 글과 사진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면서 큰 관심을 보였다.
작성자 A씨는 “헤어스타일 확 바꾼 이효리 근황.jpg” 라는 제목의 글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A씨는 앞서 아쉬운 심정을 비추면서 글을 쓰기 시작했다.
A씨는 “거지존 길이까지 자르고 층을 많이 낸듯” 라고 전했다.
다음은 해당 글의 원문이다.
이효리는 1979년 5월 10일 (43세)이며, 대한민국의 가수 겸 방송인이며, 4인조 걸그룹 핑클의 멤버이자 리더이며 2000년대 대한민국 가요계를 대표하는 여자 솔로 가수이다.
2000년대 대한민국 가요계를 대표하는 솔로 가수 중 하나이자 가요계의 섹시 디바로, 그 계보는 김완선-엄정화-이효리로 이어져 내려온다.
그 뒤를 이을 주자로는 현아, 선미, 청하, 화사, 제시, 가인, 서인영 등이 손꼽히고 있지만, 아직 이렇다 할 독보적인 아이콘이 나타나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대상만 여덟 번 수상한 탑 솔로가수이자 대표적 트렌드세터인 동시에 자신의 이름을 딴 세 개의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런칭한 예능인이다.
이효리라는 이름 자체가 브랜드가 될 정도로 슈퍼스타로서 영향력을 행사했고, 아래와 같이 ‘최초’, ‘유일’의 수식어를 다수 가지고 있다.
[저작권자 NEWSNACK/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