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건강국제라이프문화사람들사회소비자스토리연예연예유머이슈커뮤니티핫이슈

구독자 170만 ” 유명 먹방 유튜버” , 몰래 음식 버리고 딱 걸려 논란되는 영상


유명 먹방 유튜버가 몰래 음식을 버리는 모습이 포착돼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있다.

ADVERTISEMENT

 

이 장면을 본 네티즌들은 폭풍 공감을 하며 웃음을 터뜨리고 있다.

1일 커뮤니티 에펨코리아에는 “먹방 유튜버 몰래 음식 버리다가 걸림”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업로드되었다.

여기에는 구독자 약 170만 명을 보유한 유명 먹방 유튜버 ‘입짧은햇님(김미경)’ 방송 영상(움짤)이 포함되어 있었다.

ADVERTISEMENT

입짧은햇님은 당시 방송에서 피자를 먹으면서 팬들과 대화를 나누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던 중 두 손에 들고 있던 피자 테두리를 슬그머니 아래쪽으로 버리는 모습이었다.

ADVERTISEMENT

워낙 입짧은햇님의 동작이 자연스러웠고 워낙 순식간에 벌어진 일이라 눈치채기 쉽지 않았던 것으로 보인다.

이때 한 네티즌이 예리하게 문제의 장면을 포착했고, 그는 댓글로 “이 언니 보소!! 먹기 싫은 (피자) 테두리 버리기 ㅋㅋㅋ 자연스러웠다 증맬(정말)”이라고 지적해 웃음을 줬다.

ADVERTISEMENT

다른 네티즌은 “닭 뼈를 먹나요? 저거 피자 뼈예요”라는 댓글을 달아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ADVERTISEMENT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