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토툐 예능 프로그램인 ‘아는형님’에는 수많은 연예인들이 출연하며 숨겨진 매력을 선보여왔다.
해를 거듭할 수록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아는형님’에 절대 나올 수 없는 게스트는 누구일까?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아는형님 게스트 출연 섭외불가 리스트’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와 누리꾼들에게 화제가 되고있다.point 211 | 1
‘아는형님’의 한 방송분을 캡쳐한 이 게시물에서 강호동은 “많은 연예인들이 ‘아는형님’에 나오고 싶어한다”며 “멤버들이 기피하는 전학생들은 미리 걸러내자”고 이야기를 꺼냈다.
그러자 서장훈은 “시후 어머니”라고 말하며 강호동을 저격했다.point 172 | 1
이에 강호동은 당황했지만 서장훈을 공격하기 시작했다.
서징훈은 2009년 KBS 아나운서인 오정연과 결혼해 화제가 됐지만, 2012년 합의 하에 이혼한 바 있다.
당시에 알려진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에 의한 결별’이었지만 많은 누리꾼들이 뭔가 다른 이유가 있을 것이라 추측했다.
하지만 두 사람이 예능에 출연하면서 사생활과 성격이 다르다는 것을 보여 이혼 사유가 ‘성격 차이’가 맞다는 여론이 늘었다.
이수근은 ‘탁재훈’을 기피하는 게스트로 뽑았다.point 94 | 1
이수근과 탁재훈은 과거 2013년 불법도박 사건으로 조사를 받았고 이수근은 집행유예 2년을 구형받았다.
이로 인해 두 사람은 출연하고 있던 모든 방송에서 하차했다.
이 때문에 이수근은 “굳이 한 교실에 많을 필요는 없다”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또 슈퍼주니어 멤버도 기피 리스트에 올라왔다.point 92 | 1
그 당시 슈퍼주니어 강인이 두번째 음주운전 사고를 냈었고, 음주 측정 결과 그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면허 정지 수준 이상이었다.
강인은 경찰 조사에서 “무엇인가 들이받은 기억은 나지만 가로등인 줄은 몰랐다”고 진술했다.
슈퍼주니어 팬들은 강인의 슈퍼주니어 탈퇴 요구 성명서를 올리기도 했다.
이상민은 앞에 언급된 모든 사건사고들에 직접, 간접적으로 연관된 인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이혼, 도박, 멤버 문제 모두 겪어봤거나, 겪는 중인 것이다.
게시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그 모두의 교집합, 이상민!”,“오정현, 이혜영 나오면 시청률 폭발할듯”, “아 이거 겁나 웃기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