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국제이슈

머리에 ‘총’ 겨눠진 줄 몰랐던 남성이 가까스로 ‘위기 모면’한 소름끼치는 순간 (영상)


총을 가진 괴한으로부터 가까스로 위기를 모면한 아찔한 순간을 담은 영상이 공개됐다.

ADVERTISEMENT

지난 30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토론토의 길거리에서 벌어진 소름끼치는 순간이 담긴 CCTV 영상을 공개했다.

자정이 조금 넘은 시간 한 남성이 길거리에 담배를 피우며 서 있었다.

그 남성의 뒤로 하얀 후드를 뒤집어 쓴 한 괴한이 총을 들고 접근했다.

ADVERTISEMENT

정체 모를 괴한은 남성의 뒤통수를 총으로 겨냥한 뒤 방아쇠를 당겼다.

다행스럽게도 총이 불발했고, 이상한 기운을 눈치 챈 남성이 뒤를 돌아보자 괴한은 재빨리 총을 숨긴 채 그와 똑같이 후드를 뒤집어 쓴 친구와 함께 조심스레 뒤로 돌아 걸어갔다.

ADVERTISEMENT

이후 채 10분도 지나지 않아 근처 상점 건물 앞에 서있던 42세 남성이 그들의 타겠이 됐다.

YouTube ‘Toronto Police Service’

해당 영상을 보면 후드를 뒤집어 쓴 두 남성이 차도를 가로질러 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그들은 길에 서 있던 남성을 그냥 지나치는 듯 했지만 이내 발걸음을 돌려 그에게 총을 겨눴다.

무언가 잘못됐다는 것을 감지한 남성은 공포에 휩싸인 채 뒤로 돌아 전력질주를 해 도망쳤다.

검은색 후드를 입은 괴한이 친구를 말리는 듯 보이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근처 아파트 건물 CCTV에 흰색 후드를 입은 괴한이 총을 겨눈 채 남성을 뒤쫓는 모습이 포착됐다.

ADVERTISEMENT
YouTube ‘Toronto Police Service’

흰 옷을 입은 괴한은 도망치던 남성을 바로 코앞까지 따라 잡았고, 남성은 아파트 건물로 도망치던 찰나 괴한이 쏜 총에 맞고 말았다.

ADVERTISEMENT

괴한은 계속해서 남성에게 총을 겨눴지만 남성이 건물 안으로 완전히 들어서자 추격을 멈추고 현장에서 도망쳤다.

총상을 입은 남성은 이후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다.

하지만 총을 쏜 두 명의 괴한들은 여전히 경찰을 피해 도주하고 있는 중으로 시민들을 불안에 떨게 하고 있다.

ADVERTISEMENT

토론토 경찰은 두 명의 괴한에게 특별한 범행 동기는 없는 것으로 여겨지며, 빠른 시일 내에 이들의 신분을 확인하고 체포하기 위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이 소름돋는 남성의 행동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