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냉장고 전문기업 고모텍이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손잡고 인기 캐릭터 ‘브라운’과 ‘샐리’ 디자인의 소형냉장고 ‘꼬모냉장고’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꼬모냉장고’는 브라운과 샐리 캐릭터를 둥그런 디자인으로 담아낸 귀여운 외관을 갖고 있다.
위, 아래 저장공간이 나누어져 있어 다양한 음식을 보관할 수 있고, 냉기순환 방식이 조용하면서도 강력해 신선도를 최상으로 유지할 수 있다.
여기에 블루투스 5.0버전 2개의 스피커가 달려있어 노래도 마음껏 들을 수 있으며 UV-C 살균키트로 세균에 쉽게 오염되는 일상생활 소품들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정전기 터치방식의 디스플레이로 설정온도, 볼륨, 블루투스를 한눈에 확인하고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회사 관계자는 “블루투스 스피커와 살균기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해 실용성이 높을 뿐만 아니라 라인프렌즈의 브라운과 샐리 캐릭터를 디자인에 적용한 키덜트냉장고로 재미와 공감 등 정서적 만족감까지 충족해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꼬모 자사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변에 자취하는 친구들에게 실용적이고 귀여운 선물을 해보는 건 어떨까.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