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라이프

연인관계에 ‘큰 변화’를 일으킬 수 있는 ‘작은 행동’ 6가지


성공적인 연인 관계는 하루 아침에 만들어지지 않는다. 연인 두 사람 모두 끊임없이 노력해야 안정적인 연인 관계를 유지할 수 있다.

최근 온라인 미디어 라이프핵은 ‘연인관계에 큰 변화를 일으킬 수 있는 6가지 작은 행동’이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ADVERTISEMENT

만약 당신이 지금의 연인과 오래되고 안정된 관계를 원한다면 아래를 참고해 실천해 보자.

 

1. 오래 안아주기

SBS ‘사랑의 온도’

하루 종일 일을 한 뒤 몸과 마음이 모두 지친 상태에서는 사랑하는 사람의 따뜻한 포옹이 무엇보다 필요하다.

ADVERTISEMENT

사랑하는 사람과 오랫동안 끌어안고 있노라면 세상 밖은 모두 잊어버릴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온 마음을 다해서 꼭 안아 주자.

 

2. 작은 메모 남겨두기

pixabay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일은 생각보다 전혀 어렵지 않다. 아주 사소한 행동 하나만으로도 당신의 연인을 감동시킬 수 있다.

ADVERTISEMENT

그것은 바로 당신의 연인을 위해 메모를 남겨두는 것이다.

자동차, 식탁, 가방 등 짧은 메시지를 남기는 것만으로 상대방은 하루 내내 즐거울 수 있다.

 

3. ‘고맙다’는 말 자주 하기

jtbc ‘힘쎈여자 도봉순’

혼자만 고맙다고 생각하는 것은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 마음은 그때그때 표현해야 상대방에게 기쁨과 감동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ADVERTISEMENT

단지 생일이나 기념일, 크리스마스 등 특별한 날에만 당신의 마음을 표현하려고 생각하려고 하지는 말자.

상대방의 존재를 당연히 여기지 않고 소중히 여긴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만으로도 감동을 줄 수 있다.

 

4. 도와줄 수 있는 만큼 도와주기

ADVERTISEMENT
MBC ’20세기 소년소녀’

사랑하는 사람을 도와줄 수 있는 것은 의외로 커다란 행운이 된다. 굳이 큰 일을 도와주려고 할 필요가 없다.

ADVERTISEMENT

우유가 떨어졌을 때 우유를 사다주는 것, 청소를 해주는 것, 밥상을 차리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마음을 충분히 보여줄 수 있다.

중요한 기회를 잘 활용해 연인에게 믿음과 사랑을 얻길 바란다.

 

5. 한번쯤은 연인을 위해 일을 제쳐두기

ADVERTISEMENT
tvN ‘도깨비’

모두가 바쁜 삶을 살고 있다는 사실을 부정할 수 없다. 하지만 일만을 위해 사랑하는 사람과 시간을 제대로 보내지 못한다면 과연 그것을 좋은 삶이라고 말할 수 있을까?

ADVERTISEMENT

이 말은 하던 일을 무조건 미루다가 만사를 제쳐두고 연인만 위하라는 말이 아니다.

다만 요즘 너무 일에만 몰두하느라 연인에게 신경쓰지 못했다는 생각이 들 때에는 적극적으로 대처할 필요가 있다는 뜻이다.

한번쯤 자신을 위해 일을 제쳐두는 상대방의 모습을 보면 연인도 행복해 할 것이다.

ADVERTISEMENT

 

6. 사랑하는 이유를 말해주기

영화 ‘뷰티 인사이드’

‘사랑해’라는 말을 자주 하는 커플은 많을 수 있다. 그러나 자기가 왜 그 사람을 사랑하게 되었는지도 말해주는 사람은 얼마나 될까?

ADVERTISEMENT

그 혹은 그녀를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이유를 함께 말해 주도록 하자.

상대방에게 그보다 더 달콤한 말은 없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