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문화사람들사회소비자연예연예이슈커뮤니티핫이슈

“남주 ‘상륜’을 연기하게 될 배우”… 우리나라에서 히트쳤던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의 역대급 캐스팅 소식

{"uid":"251FDA91-C2F0-439F-AD7A-F5BC1914F8C5_1613365018901","source":"other","origin":"unknown"}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한국판 캐스팅 소식.

ADVERTISEMENT

위키백과

우리나라에서 히트를 쳤던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이 한국판으로 나온다.

 

이에 캐스팅 소식이 전해지면서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남자 주연배우인 ‘주걸륜’이 연기한 ‘상륜’역에 캐스팅 된 배우가 공개됐다.

온라인 커뮤니티

‘상륜’역을 맡게 된 주인공은 바로 남자 아이돌 그룹 ‘엑소’ 멤버이자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는 도경수(디오)가 캐스팅됐다.

ADVERTISEMENT

 

15일 제작사 하이브미디어코프는 도경수가 2008년 국내 개봉해 큰 사랑을 얻은 대만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리메이크작에 주연으로 캐스팅 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뉴스핌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은 피아노 천재인 전학생 ‘상륜’(주걸륜)이 오래된 연습실에서 신비로운 곡을 연주하던 ‘샤오위’(계륜미)를 만나면서 일어나는 일을 담은 판타지 로맨스 영화다.

ADVERTISEMENT

 

도경수는 남자 주인공 상륜 역을 맡을 예정이며 여자 주인공 샤오위를 연기할 배우는 추후 진행될 오디션을 통해 결정된다고 한다.

동북아신문

촬영은 올해 하반기에 시작될 예정이며 개봉 전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ADVERTISEMENT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