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국제연예

벌써 예매량만 ’50만’이 넘은 어벤져스3, 화제가 되고 있는 내한 배우들의 천만 인증샷

avengers3


개봉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한국에서는 오는 25일 개봉한다. 북미개봉 27일보다도 앞선 전세계 최초 개봉이다.

ADVERTISEMENT

어벤져스3 캡쳐

그만큼 한국에서 마블과 ‘어벤져스’에 대한 인기가 뜨겁다. 특히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마블 스튜디오 10주년을 기념하는 작품인만큼 더욱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있다.

아시아경제

지난 11일 베네딕트 컴버배치, 톰 히들스턴, 톰 홀랜드, 폼 클레멘티에프가 내한했다. 공항에서부터 많은 팬들이 모여 4인방을 깜짝 놀라게 했다.

ADVERTISEMENT
OSEN

다음날 본격적인 내한 행사가 시작됐고, 오전에는 취재진들과의 기자간담회를 오후에는 팬들과의 레드카펫 행사 및 네이버 무비토크 등을 소화했다.

ADVERTISEMENT

이 밖에도 배우들이 1000만 관객을 기념하는 사진을 미리 찍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됐다.

아직 개봉 전임에도 불구하고 1000만 관객은 넘을 것을 대비하여 1000만 인증샷을 찍은 것이다.

온라인 커뮤니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21일 현재 사전예매량만 50만 장을 돌파하는 대기록을 썼다.

ADVERTISEMENT

이에 팬들은 “어쩌면 2000만도 찍었을 수 있다”, “난 5번 볼 것”, “충분히 가능할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