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방송 플랫폼인 아프리카TV 여캠 bj효리가 트랜스젠더 수술을 받고 나서 생방송에 나타났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트랜스젠더 된 지 한 달 됐다고 함.jpg’라 제목의 글이 공개됐다.
공개 된 글 내용에는 BJ 효리가 트렌스젠더 수술을 받은 후 카메라 앞에 나타난 모습이 캡처 되어 있어 시선을 모았다.
효리는 짧은 헤어인 숏컷을 하고 붉은색 오프숄더를 입은 채 시청자들 앞에 나타났다.
그의 모습을 시청하고 있는 시청자들은 “진짜 이쁘다”, “송강 느낌도 있다”, “수술 진짜 잘 된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bj효리의 변신에 시청자들은 많이 놀란 모습과 더불어 축하의 댓글을 남기는 모습이었다.
트랜스젠더 수술 한 달 차라는 bj효리는 예쁜 미모의 여성 모습을 뽐냈다.
해당 캡처 된 장면은 여러 SNS 커뮤니티에 퍼지며 엄청난 화제를 보였다.
네티즌들은 “웬만한 여자보다 예쁘다”, “남자 때가 나았다”, “본인의 성 정체성에 대한 혼란으로 오랫동안 고통 받았을 것이다. 힘내길 바란다”, “너무 아쉽다” 등 다양한 반응을 남겼다.
한 네티즌은 “말이 좋아 성 정체성이지, 정신병 아니냐”라고 댓글을 남기는 모습도 보였다.
한편 효리의 모습은 유튜브 ‘장추자TV’ 채널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NEWSNACK/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