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Daily top 10라이프문화사람들사회소비자연예연예이슈커뮤니티핫이슈

“역시 근본은 다르다…” 유재석 상 받을 때 유일하게 박수친 배우들의 정체 (+사진)


유재석 상 받을 때 박수친 배우들.

ADVERTISEMENT

Jtbc

유튜버 연예 뒤통령 이진호가 지난 17일 ‘배우들의 개무시? 유재석 향한 백상 배우병의 진실’이란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유재석은 지난 13일 제57회 백상예술대상에서 TV 부문 대상을 수상했는데 그가 상을 받을 때 몇몇 배우를 제외하곤 박수를 치지 않거나 심지어 다리를 꼬고 앉아 있었다.

Jtbc

그러자 배우들이 예능인들을 무시한다는 의혹이 제기되어 논란이 시작됐다.

ADVERTISEMENT

 

이진호는 참가자 75명 중 유재석에게 박수를 친 송중기, 이승기, 조세호, 나인우, 김소연, 엄기준, 김소현, 문소리, 김수현, 김선호, 김영대, 김현수, 신혜선을 직접 실명까지 밝혔다.

 

이진호는 연예계 관계자들과 통화해 이번 논란에 대해 질문했는데 배우 측 관계자 A 씨는 “배우들이 유재석 씨를 무시했다는 건 오해다. 오히려 예능을 같이 찍고 싶어 한다. 예전엔 솔직히 ‘배우병’이 좀 있었지만 요즘은 거의 없다”고 선을 그었다.

ADVERTISEMENT
뉴스1

예능인 측 관계자 B 씨는 “무시까진 아닌데 본인들(배우들)이 우월하다고 생각하고 행동하는 게 좀 있다. 우린 사람들의 공기를 느껴 애드리브를 한다. 그러니 분위기에 예민하다. (예능인을 무시하는 게) 미세하게 느껴진다. (유재석이 상 받을 때) 현장에서 박수 안 친 건 너무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