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후 ‘철구 전부인’ 외질혜가 복귀하면서 하고 있는 충격적인 방송수준
BJ철구와 이혼 후 BJ 외질혜의 방송이 뜨거운 시선을 집중시켰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포모스에는 ‘철구 전부인 근황’라는 제목의 글이 게시됐다.
작성된 글에는 지난 19일 아프리카TV에서 외질혜와 병하의 합동 방송의 장면이 올라와 있었다.
글쓴이는 병하의 상의탈의 모습을 보고 외질혜가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캡처해 올렸다.
네티즌들은 외질혜가 철구와 이혼한 후 방송 복귀에 대해 관심을 가졌던 만큼, 외질혜가 하고 있는 방송에 큰 관심을 보였다.
외질혜는 1995년생이며, 병하는 1989년생이며, 철구 역시 1989년생이다.
앞서 외질혜는 지난 24일 BJ 세야의 방송에 나와서, 재혼과 관련된 물음에 답변을 한 적 있다.
당시 그는 재혼 생각이 있는지에 대한 질문에 “지금은 없다”라 답했으며,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재혼의 가능성이 있는 것이 아니냐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외질혜의 방송 근황을 접한 네티즌들은 “철구도 방송하는데 당연히 해야지”, “좀 파격적이긴 하네”, “철구랑 있을 때는 못 해본 방송 다 하는 듯”, “응원합니다”, “밝아보여서 다행이다” 등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NEWSNACK/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