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중 피지컬이 최고인 트와이스 다현 근황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오고 있는 글이 누리꾼 사이에서 궁금증과 많은 관심을 보였다.
작성자 A씨는 “아이돌 최고 피지컬 트와이스 다현” 라는 제목의 글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다음은 해당 글의 원문이다.
다현은 1998년 5월 28일 (23세)이다.
JYP엔터테인먼트에서 2015년 10월 20일 데뷔한 9인조 그룹 TWICE의 멤버이다.
캐치프레이즈는 흥 많은 두부며, 팀 내 포지션은 리드래퍼와 서브보컬을 맡고 있으며, 흥과 끼, 순발력을 고루 갖춘 멤버이자, 하얀 피부와 순둥한 볼살, 귀여운 외모가 매력 포인트다.
많은 사람들이 다현하면 떠올리는 독수리춤은 사실 데뷔와는 관련이 없으며, 초등학교 6학년 때 한 것이고, 이후 본인도 잊고 지냈다고 한다.
중학교 2학년 시절, 혼자 안무를 짜고 음악을 편집해서 청소년 댄스 대회에 참가했는데 마침 그 곳에 있던 JYP 캐스팅 담당자에게 캐스팅되었다.
SIXTEEN 방송 초반엔 특유의 두부상으로 가장 먼저 팬층을 확보했고 티저 영상 반응도 좋았다.
특히 1화에서 자신의 독수리춤+손방구랩 무대를 보여줬는데 순둥순둥한 외모와 독특한 끼에서 오는 간극이 매력 포인트로 작용했는지, SIXTEEN 초반 인기 투표에서 16%가 넘는 득표율을 보여 부동의 1위에 등극하기도 했다.
초반부보다는 중후반부에서 매력이 도드라지는 다른 멤버들에 비해 초반부부터 헤어 스타일링과 코디 감각이 뛰어나기도 하고 표정이 좋아 데뷔 전부터 아이돌 느낌이 난다는 호평을 받는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